高中作文 手机站

关于梦想的韩语作文高中优秀作文

时间:2017-03-24 04:39:41 高中作文 投诉建议

  我们这节作文是韩语类型的,大家不妨说说看目前为止的梦想?以下是烟花美文网小编给大家带来梦想的韩语作文,以供参阅。

  梦想韩语作文篇1

  나의꿈은닥터로조잡하게만들최신일,저장할것이다일리노이주넘어질인간을일것이다.가장중대한누구인가?나는저것을,이다닥터믿었다.닥터는악무수하게내리는인간회복을일으키는원인이될지도모른다;무수한슬픈사람들을즐거운원인이된다;족답하기위하여전장무수하게손상되는군인을일으키는원인이된다;무수한사람들을일으키는원인이되고,행복을얻고,편들기위하여가족구성원돌려보낸다.

  여러분,안녕하십니까?오늘제발표의제목은“내꿈의원동력”입니다.

  저는어려운일이있을때면방에걸려있는사진을보면서마음을다잡곤합니다.사진속에서해맑게웃고있는천사같은아이들은제꿈을실현시켜주는원동력입니다.

  관심받기를좋아하는저는꼭자선사업가가되어서세간의이목을받겠다는꿈을꾸었습니다.

  이런불손한마음으로2년전어느날저는봉사활동을떠났습니다.

  그날저는소풍가는가벼운심정으로북경주변시골에위치한광애초등학교로갔습니다.학교에도착했을때뜻밖에도이방인을바라보는듯한아이들의경계의눈빛은제봉사열정을좀사라지게만들었습니다.

  마침점심시간이되어서끼니도때울겸아이들과도친해질겸해서식당으로들어갔습니다.하지만비위생적인식당환경때문에제식욕은뚝떨어졌습니다.저와는반대로아이들은오늘의메뉴가뭘까를궁금해하며빨리먹고싶어하는눈치였습니다.빈자리하나를찾아앉아간식으로싸온사탕하나를빼들었습니다.“앗싸!오늘점심해결~”이렇게생각하며사탕을입에넣으려는데옆에있던남자애하나가제게말을건네왔습니다.“선생님,뭐먹어요?밥안드세요?식당밥이맛이없어요?”“아,이..이것.내가이걸참~좋아하거든~선생님이너희들것도준비했어.”어쩔수없이가방에있던사탕을주위의모든아이들에게나누어주게되었습니다.“맛있어요!!선생님,선생님,이거제가제일좋아하는건데이거드세요.”여자애하나가자기그릇에서뭔가를찾더니고기한덩이를저한테집어주는것이아닙니까.“선생님,나중에제가고기가게하면선생님한테더맛있는고기를선물해줄게요.”“정육점?그게니꿈이야?”“네,제꿈이에요!!고기가게를해서불쌍한친구들에게세상에서가장맛있는고기를먹게해줄거예요.선생님,제꿈멋있죠?”

  그때저는단지다른사람들의이목을받고싶어서자선가가되겠다는제자신이부끄러워졌습니다.“선생님,오늘수업끝나면다음에또올거예요?지난번선생님들처럼한번왔다또안오는거아니지요?”갑자기한아이가이렇게물어왔습니다.제그릇에가득담긴고기를보고저는아이들을실망시킬수없었습니다.그래서나중에다시오겠다는약속을했습니다.찬바람때문에붉게튼얼굴들위에웃음꽃이활짝피는순간이었습니다.

  저는그때가슴이뭉클해왔습니다.그리고이세상에서가장아름다운꿈이무엇인지를깨닫게되었습니다.순수한마음으로남을돕는것,이것이제가진짜품어야하는꿈이라는것을말입니다.그순박한천사들이야말로제꿈의원동력입니다.

  梦想韩语作文篇2

  에 대한 꿈을 계획을 꿈 많은 사람들이 다 말해 니가 끝까지 반드시 수확이 있다, 아마 성공할 것이다.사실은 반드시.그건 내 꿈, 사실은 연령 증가 때문에 변화.어렸을 때, 내가 하고 싶은 디자이너.나 때문에 인형 위해 옷을 그때 내가, 커서 자신의 드레스 한 벌 수 있다.점점 난 접촉 시작했다고 애니메이션, cos (수, 고체시 번역하는 고대 스타일).내 꿈은 달라졌다. 나는 또 cos 작품, 노래 고체시 노래, 고체시 가수 혹은 coser 되었다.물론 디자이너 꿈이 아직 없다, 다만 그렇게 뚜렷하다.고등학교 졸업 때 자신의 조건 불만 잘 못 할 수 있는 능력이 이런 일을 꿈을 다시 변했다.지금 나는 단지 한 부를 수 있기를 바라 순조롭게 졸업하고 고향 안온했어 일자리 향해 다섯 아홉 늦게, 평정 살아간다.근데 나 없이 열심히 공부 솔직히 말하자면, 나는 가고 싶지 않다.나는 스스로 잘 모르고 좀 졸업, 난 몰라, 자신은 올지 안 올지 의 및.내 생각에 최선을 다 해, 안 자신에게 여지를 유감입니다.

  梦想韩语作文篇3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후회된 점도 많이 있고, 안 해 본 일도 많지만 아직 젊어서 뭐든지 쉽게 포기하기보다는 도전과 모험을 생각해야 한다.

  어렸을 때부터 나의 꿈은 선생님이 되는것이다. 선생님은 정말 매력적인 직업인 것 같다. 학생들을 가르치는 것도 나한테 잘 맞는 것 같다. 지금 대학에서 전공으로 공부하는 것을 잘 살려서 훌륭한 선생님이 되도록 노력해야 할 것이다. 그렇지만 말로만 선생님이 된다고 보는 것은 물론 아니다. 현재의 대학 생활과 공부도 열심히 하여 내 꿈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사람이 살면서 돈보다 중요한 것은 많다고 한다. 난 살면서 돈보다 행복한 가정이 무엇보다 중요한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20년이 지나면 나에게 어떤 것보다 중요한 가정이 생길 것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학교에서 학생들에게 친절하고 자상하게 대해 주는 멋진 선생님이 된 나의 모습은 정말 상상만 해도 즐거울 것 같다. 물론 도중에 힘든 일도 닥쳐오겠지만, 그런 고난들도 내 삶에 있어서 디딤돌이 될 거라는 마음가짐으로 잘 극복해 낼 것이다.

  参考译文:

  活到现在有许多后悔的事,没做过的事也很多,但我还年轻,比起轻易放弃,我想更多地去挑战和冒险。

  小时候我的梦想是做老师。老师是个很有魅力的职业。我好像很适合教学生。现在我要学好大学专业知识,努力成为一名老师。但当然不是嘴上说说就能成为老师的。我觉得现在在大学里努力生活和学习,为完成我的梦想拼尽全力是最重要的。

  人活着有许多东西比钱更重要。我认为人活着幸福的家庭比钱更重要。我认为20年以后我会有一个比什么都重要的家庭。

  另外我成为了不起的老师后亲切和蔼地对待学生,这种模样光是想想就很开心。虽然这中间也许会有很多辛苦的事,但我会把困难当作我生命中的垫脚石,做好心理准备并克服它的。


看过我的梦想韩语作文的人还看了:

1.关于天气的韩语作文

2.韩语-祝福的话(共3篇)

3.采购面试韩语自我介绍

4.英语作文可用的名言警句(共3篇)

5.关于书籍作文

6.查写给总经理的感谢信

《关于梦想的韩语作文高中优秀作文.doc》
将本文的Word文档下载到电脑,方便收藏和打印
推荐度:
点击下载文档

【关于梦想的韩语作文高中优秀作文】相关文章:

劝学新说高中作文范文五篇02-01

劝学新说800字高中作文【汇编六篇】02-01

劝学新说高中作文800字(锦集5篇)01-29

这十年我的变化高中作文800集合4篇01-20

劝学新说高中作文800字范文汇总三篇12-25

高中作文800字精选3篇12-09

家国情怀高中作文800字(通用3篇)12-04

高中作文800字优秀(通用5篇)12-04

我眼中的王熙凤800字高中作文精选四篇11-30

对信息时代的认识与看法高中作文800字锦集五篇11-30